근데 해단식을 꼭 해야함?????? https://theqoo.net/wsoccer/4259314264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152 출정식도 안 했는데근데 해단식 안 한다 해도 한국 들어오면 다 같이 들어오니까 해단식 아닌 해단식이 되긴 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