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가나가 이겨주면 11시에 광화문에서 오스트리아 알제리 틀어줘야될듯 https://theqoo.net/wsoccer/425919054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6 근데 비기면 둘 다 올라가는게 최종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