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미친듯이 하는데 결과가 안난 선수나 이번이 첫 월드컵인데 이렇게 최악이 된 선수나 그냥 다 너무 안쓰러움 선수들도 다 제대로 안뛴거 같다 말 나오지만 애초에 감독이 달랐으면 안 그랬을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