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응원하면서 보긴 했는데 막판에는 나도모르게 이란한테 마음가더라 https://theqoo.net/wsoccer/425914955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6 진짜 이악물고 하는게 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