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고있으면 이란처럼 죄다 올라와서 골대 앞에서 시위하는게 맞지 https://theqoo.net/wsoccer/425914853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10 우리처럼 지고있는데 추가시간까지 수비수들 하프라인에서 서있는 팀은 처음 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