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FIGHT 단어 알지?
- 17:35
- 조회 10
- 잡담
-
- 다 모르겠음 그냥 나는 아직도 32강 끈을 못놓겠어
- 17:35
- 조회 5
- 잡담
-
- 엘랑가 진짜 웃기다
- 17:35
- 조회 3
- 잡담
-
- 나 간호덬인데 병원에서도 다 할마시들 명보욕하고있음 애샛기들 꿈을 저리 죽이면 되냐고
- 17:34
- 조회 26
- 잡담
-
- 홍명보가 자꾸 감독의 책임이죠 이지랄하는 거 ㅈㄴ꼴보기 싫다
- 17:34
- 조회 9
- 잡담
-
- 씻다운 노바디톡 이런거 해보고 싶었던거 같은데
- 17:34
- 조회 8
- 잡담
-
- 나는 해축방에서 아들맘 타령하는게 제일 웃겼음
- 17:34
- 조회 25
- 잡담
-
- 벤투 아내분 인스타에 벤투 생축글 올렸는데 한국댓글만 좋아요 눌러주시네 ㅋㅋㅋ
- 17:34
- 조회 36
- 잡담
-
- ㅅㅈㅎ 감독이 좋은 감독이어도 주장은 주장나름대로 할것도 부담감도 많은데
- 17:34
- 조회 10
- 잡담
-
- 저쯤되니 전술판이나 쓸까 싶네
- 17:33
- 조회 8
- 잡담
-
- 아직도 빙고 2개 미련 못버린 내가 싫다
- 17:33
- 조회 34
- 잡담
-
- 지금 경로당에서도 다 홍ㅁㅂ 욕함
- 17:33
- 조회 80
- 잡담
-
- 홍은 브월때도 위약금 받고 나갔어?
- 17:32
- 조회 5
- 잡담
-
- 나도 경기당일에는 모두한테 화낫었어 너무 흥분했었음...아무리 전술이없어도 어케 남아공한테 후반전에 저러고있냐 축구 첨 배우는것도 아니고 이런...
- 17:32
- 조회 27
- 잡담
-
- 해축 보면서 해외 감독들 라커룸 스피치 잘하는 거 가끔 영상으로 봐서 그런가
- 17:31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진짜 손흥민은 한국 올 필요가 없는데
- 17:30
- 조회 205
- 잡담
-
- 홍명보 약간 사람 안같음
- 17:30
- 조회 33
- 잡담
-
- 공항에서 홍 사퇴콜은 진짜 외치고싶다
- 17:29
- 조회 16
- 잡담
-
- 다음 감독은 박주호랑 구자철이 뽑으면 안됨?
- 17:27
- 조회 99
- 잡담
-
- 근데 현실에서 선수들이 어쩌고 이러는건 못 보긴 했음ㅋㅋㅋㅋㅋ 감독이 문제다 선수들 뛰라고도 안하냐
- 17:27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