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위험한...선택이라도 하면 안되겠지?위험한 선택은 좀 그러니까... (배성재: 모험? 승부수)나는 왜 그러지...?뭔가 꺼림칙한데.... (배성재: 안됩니다)ㅋㅋㅋㅋㅠㅠㅠㅠㅠ 박지성이 라인업만보고 이러는거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