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32강홍명보 감코진생각하면 그냥 더 올라가서 뭐하냐 그냥 귀국 ㄱㄱ 하고싶은데 이재성 생각하면 그게 마지막 경기로 두고 싶지 않아이재성도 손흥민처럼 멕시코전 이른 교체에 심지어 막경기는 아예 못나왔잖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