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위팀들도 토너먼트 일정 2 3위보다 별로고 32강 상대도도 경기 이틀 전까지 안 정해지고 단점이 너무 많음
또 경우의 수 보고 뛰느라 3차전 티켓 산 사람들만 손해 보는 경기 많고
참가국가를 늘려서 3위제도를 없애거나 일정을 늘려서 다같이 3일 4일 쉬거나 고치긴 해야 해
또 경우의 수 보고 뛰느라 3차전 티켓 산 사람들만 손해 보는 경기 많고
참가국가를 늘려서 3위제도를 없애거나 일정을 늘려서 다같이 3일 4일 쉬거나 고치긴 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