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으로 우리 회사에서도 내기했는데 다들 한국승 걸어서 노잼이라고 가위바위보해서 진 사람 강제로 남아공승 걸었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8650841 무명의 더쿠 | 22:24 | 조회 수 165 그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나랑 다른 사람 두명이거든....?커피 내기 했는데ㅋㅋㅋㅋㅋ 얻어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