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32강 못올라가면 어케될지 감도 안옴... https://theqoo.net/wsoccer/42587351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3 좀 무서움... 홍은 둘째치고 선수들한테까지 화살 돌아갈게 뻔한데 이게 진짜 감당이 될까 싶음....그래서 32강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이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