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탓하는 축구인들 보니깐 그냥 답이없어보임 우리나라 수준이 그냥 지금 홍명보 수준같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4
경기를 보고도 선수 하나 탓하는게 말이되냐?
같은 경기를 본게 맞나 싶음 진짜
아니 누가봐도 감독이랑 전술이 젤 문제인걸 지금 목소리 낼수있는 사람들이 저러는거보니깐
그냥 앞으로도 변할일은 없을꺼같음 수준에 딱 맞는 감독이야 홍명보가
경기를 보고도 선수 하나 탓하는게 말이되냐?
같은 경기를 본게 맞나 싶음 진짜
아니 누가봐도 감독이랑 전술이 젤 문제인걸 지금 목소리 낼수있는 사람들이 저러는거보니깐
그냥 앞으로도 변할일은 없을꺼같음 수준에 딱 맞는 감독이야 홍명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