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보고도 선수 하나 탓하는게 말이되냐?
같은 경기를 본게 맞나 싶음 진짜
아니 누가봐도 감독이랑 전술이 젤 문제인걸 지금 목소리 낼수있는 사람들이 저러는거보니깐
그냥 앞으로도 변할일은 없을꺼같음 수준에 딱 맞는 감독이야 홍명보가
경기를 보고도 선수 하나 탓하는게 말이되냐?
같은 경기를 본게 맞나 싶음 진짜
아니 누가봐도 감독이랑 전술이 젤 문제인걸 지금 목소리 낼수있는 사람들이 저러는거보니깐
그냥 앞으로도 변할일은 없을꺼같음 수준에 딱 맞는 감독이야 홍명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