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만 생각하면 그냥 이렇게 끝나는 게 너무.. 속상함..
강국한테 졌잘싸 느낌이면 그래도 유종의 미 느낌 나고 좋은데
남아공전은 너무... 선수들한테도 좋지 않은 대회 마무리 같음
터키 탈락확정이라도 미국전 이긴걸로 마무리한 거보면..
차라리 저게 낫다 싶고
하 32강 올라가는거 점점 희박해지는거 같지만
시발..
이런 글 쓴다고 해결되는 거도 아니고 걍 한탄이네...
선수들만 생각하면 그냥 이렇게 끝나는 게 너무.. 속상함..
강국한테 졌잘싸 느낌이면 그래도 유종의 미 느낌 나고 좋은데
남아공전은 너무... 선수들한테도 좋지 않은 대회 마무리 같음
터키 탈락확정이라도 미국전 이긴걸로 마무리한 거보면..
차라리 저게 낫다 싶고
하 32강 올라가는거 점점 희박해지는거 같지만
시발..
이런 글 쓴다고 해결되는 거도 아니고 걍 한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