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시합에서 질 수 있다고 생각해
어떻게 이기기만 하겠어
22카월 가나전때 비록 지기는 했지만 우리가 골도 넣고 열심히경기에 임했잖아
져도 이런 모습을 보고 싶은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