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나는걸 넘어서 걍 마음이 처참하고 무너지는 느낌ㅠㅠ경기력이... 너무너무 슬펐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문성 안좋아하는데 이번에 맞말 많이 하네 옌스 관련도 그렇고
- 21:58
- 조회 48
- 잡담
-
- 입궁예 하지 말자니까 이정도면 맞지 않냐가 뭔 개같은소리임?
- 21:56
- 조회 71
- 잡담
-
- 아 진짜 강인이 좀 이용하지말길
- 21:55
- 조회 112
- 잡담
-
- 난 일본 감독이 축협 윗대가리들한테 자극 엄청 줬다고 봄
- 21:55
- 조회 67
- 잡담
-
- 노르웨이 전력으로 붙는게 팀스피릿에 좋지 않나
- 21:53
- 조회 45
- 잡담
-
- 기분이 태도가 되고 지개인적인 감정이 태도가되면 국대가 장난이야?
- 21:52
- 조회 53
- 잡담
-
- 전에 코치가 자기나라인터뷰에서 전술자기가 짠다고 한적있잖아
- 21:48
- 조회 169
- 잡담
-
- 프랑스는 전력으로 나오는데 노르웨이는 어케 나올까 모르겠네
- 21:47
- 조회 50
- 잡담
-
- 이번 월드컵 모든게 다 너무 운 좋아서 진짜 감독만 아니였으면 진지하게 2승 이상도 기대했는데
- 21:45
- 조회 31
- 잡담
-
- [레퀴프] 노르웨이전 프랑스 예상 라인업
- 21:45
- 조회 101
- 잡담
-
- 독일은 2차전 끝나고 1위 확정인 상태였어?
- 21:45
- 조회 72
- 잡담
-
- 이번에 참가국 늘어서 32강 생긴거 존나 노잼이라고 생각했더니..... ㅅㅂ 32강으로 심장 쫄깃하게 만드네
- 21:44
- 조회 43
- 잡담
-
- 진짜 이번월드컵 조든 경기장이든 운이 진짜 잘따라줘서 스쿼드도 좋고 감독만아니었어도..하게되니까
- 21:44
- 조회 18
- 잡담
-
- 감독 인터뷰 영상보고왔더니 더 속터지네
- 21:43
- 조회 40
- 잡담
-
- 이임생도 고대나왔네ㅋㅋㅋㅋㅋ
- 21:43
- 조회 103
- 잡담
-
- 감독 화법 전세계에 소문 제대로 난 거 같아서 다행임
- 21:43
- 조회 59
- 잡담
-
- 쿠플 다큐 본덬들 어케 본거임 홍명보 전술 진자 개웃긴데..?
- 21:39
- 조회 108
- 잡담
-
- 청문회 할때도 안나갔잖아
- 21:35
- 조회 67
- 잡담
-
- 기마랑 아스날이랑 링크났네
- 21:32
- 조회 189
- 잡담
-
- 걍 이번 월드컵 시작 전에 기자들이 그 난리친거 부터 걍 흐름을 흐려뒀어
- 21:32
- 조회 1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