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 그랴도 문체부한테 소송도 졌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엿이나 계란 맞은 월드컵이 언제언제임?
- 21:02
- 조회 13
- 잡담
-
- “재성이형 빨리 들어와야돼 나중에 들어오면 늦어”
- 21:02
- 조회 49
- 잡담
-
- 솔직히 축구 모르는 사람 앉혀놔도 손흥민 쓸듯
- 20:59
- 조회 52
- 잡담
-
- 축구 파면서 매번 열받는게 협회라는 이름달고 선수보호를 안해ㅋㅋㅋ
- 20:58
- 조회 14
- 잡담
-
- 프레쉬함이 없는데 왜 02때 지는 뛰고싶어서 히딩크한테 무릎 꿇고 읍소했냐?
- 20:57
- 조회 49
- 잡담
-
- 엿이든 뭐든 20억 뱉어내라 홍명보야
- 20:57
- 조회 11
- 잡담
-
- 명보는 연봉을 받을게 아니라 오히려 마음고생한 국민들을 위해서 사비를 털어 위로금을 줘야할판인데ㅣ
- 20:55
- 조회 12
- 잡담
-
- 연고없는 해외파한테 유독 지랄하는거 언제 멈춤?
- 20:54
- 조회 63
- 잡담
-
- 강인이 정식 꼬피셜 언제뜰까
- 20:54
- 조회 59
- 잡담
-
- 어제 남아공전 이후로 체코 이겼을때도 안보던 축구 관련 유튜버들 뭔 소리하나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찾아본듯
- 20:54
- 조회 73
- 잡담
-
- ㅅㅈㅎ 홍명보 같은 케이스는 연봉 다 토해내고 가야된다 생각함
- 20:54
- 조회 30
- 잡담
-
- 02보다 94 98쪽이 문제아냐?
- 20:53
- 조회 81
- 잡담
-
- ㅊㅎ 또 선수탓 언플 시작함? 옌스가지고 그러는거같은데
- 20:52
- 조회 89
- 잡담
-
- 홍명보는 본인도 나름 억울할걸?
- 20:52
- 조회 171
- 잡담
-
- 공항에서 단체로 홍명보한테 이거하면 표정볼만하겠다
- 20:50
- 조회 162
- 잡담
-
- 꼬마강인으로 마요르카랑 만나는거 상상하고있었는데 마요르카 강등된거 뭐여ㅅㅂ
- 20:49
- 조회 89
- 잡담
-
- 그냥 스케치북 북 찢어서 홍명보경질 이라고 쓰고 공항 마중간 팬들 다 들고 있자
- 20:48
- 조회 61
- 잡담
-
- 걍 공항에서 홍명보 사퇴콜만 죽어라 외치면 될듯
- 20:48
- 조회 18
- 잡담
-
- 명보는 공항에서 엿이랑 계란 다 맞아도 본인이 뭘 잘못한지 모를거 같음
- 20:47
- 조회 51
- 잡담
-
- 구자철이 아직도 공항 엿 사건 이야기하고 그때 선수들 진짜 충격많이 받았다는 거 알아서
- 20:45
- 조회 3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