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있던선수들 다 만족하는느낌이라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 축구 화나는 부분은 감독도 둘째치고 너무 어이없고 허망하게 너무 못해서 진게 화가난다
- 19:05
- 조회 10
- 잡담
-
- 3차전은 무승부없는규정같은거 있어야할듯
- 19:05
- 조회 50
- 잡담
-
- 아까 쓴 건데 정리 쉽게
- 19:04
- 조회 63
- 잡담
-
- 저 사람 울산에서 연봉은 얼마였데?
- 19:04
- 조회 29
- 잡담
-
- 근데 보면 승자승떼고 봐도 3위를 올려주는거에서 2패 박은 조들이 꽤 많아서 그거 아니여도
- 19:02
- 조회 62
- 잡담
-
- 고지대에서 오래 머물렀다가 내려오면 더 적응이 필요하고 더 더운건 당연하지 아오
- 19:01
- 조회 16
- 잡담
-
- 근대 난 홍명보 이해가안되는게 어쨌든 월드컵에 왔으면 자기가주장한 원팀만들기위해서라도 손흥민 중심으로 전술을 짜고 선수들 모아서 기살리고 분위기좋게 만들어야 되는거아님?
- 19:00
- 조회 50
- 잡담
-
- 3위 경기 할거면 그냥 모든조 다같이 경기해야함
- 19:00
- 조회 67
- 잡담
-
- 감독들 나사빠질때 선수탓하는데 홍은 매번탓하니까
- 18:59
- 조회 22
- 잡담
-
- ㅂㅎㅊ 조금 민감한 질문인데
- 18:58
- 조회 158
- 잡담
-
- 감독들 대부분 고래 고래 소리치면서 코칭하는데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였어
- 18:57
- 조회 40
- 잡담
-
- 다 지탓이라 해놓고 사임 안하면 지탓이라고 한 말 개구라인거
- 18:52
- 조회 62
- 잡담
-
- 젭티 양아치지만 너무 조롱당해서 한국 잘하길 바랐는데
- 18:52
- 조회 102
- 잡담
-
- 설령 운좋게 32강 턱걸이도 간다 해도 32강 상대 독일, 이집트 이런데데 감독이 병신이라 전술도 없는마당에
- 18:51
- 조회 102
- 잡담
-
- 홍명보 이야기는 그러면은 상대팀에 대해서 분석할 필요가 없다는건가?
- 18:51
- 조회 46
- 잡담
-
- 스페인은 1차전 때 너무 욕먹어서 우르과이전까진 빡겜할 듯
- 18:50
- 조회 35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진짜 개충격인데
- 18:47
- 조회 389
- 잡담
-
- 그래서 엥간하면 3위팀은 토너먼트가도 못한다고 함
- 18:46
- 조회 188
- 잡담
-
-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꿔왔는데 왜 전술을 바꾸지 않았는가?
- 18:46
- 조회 28
- 잡담
-
- ㅍㅁ인데 이번에 승자승 제도 별로란 소리많던데 어찌 봄?
- 18:43
- 조회 1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