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외국감독님들 피피티 준비 다시해주새요
- 20:24
- 조회 23
- 잡담
-
-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보면 더 빡침
- 20:24
- 조회 38
- 잡담
-
- 젤 웃기는 건 홍명보는 이번에 감독하겠다고 이력서 낸 적도 없음
- 20:22
- 조회 51
- 잡담
-
- 나 아직도 홍명보가 국민께 봉사하는 마음 웅앵웅한거 개빡침 ㅋㅋㅋㅋ
- 20:20
- 조회 58
- 잡담
-
- 이강인이 공을 잡으면 선수들이 안 뛰는 이유 by 박문성
- 20:17
- 조회 253
- 잡담
-
- 홍명보 임명 당시에 축튜버 대부분 결사반대 하지 않았냐...?(내기억이 잘못됬나)
- 20:16
- 조회 88
- 잡담
-
- 일본전 이겨야 토너 진출하는 줄 알았던 스웨덴 엘랑가
- 20:16
- 조회 104
- 잡담
-
- 홍명보 얘 근데 진짜 이번 월드컵 국대감독 존나 하고 싶었나봐 이런 사람 ㄹㅇ 처음봐
- 20:16
- 조회 86
- 잡담
-
- 난 남아공전 보면서 슬펐음
- 20:15
- 조회 125
- 잡담
-
- 오죽하면 같이 보던 머글들도 저 정도 전술이면 32강 가봤자...대패라고 하더라 ㅋㅋㅋ
- 20:15
- 조회 21
- 잡담
-
- 진짜 모~~~~~~~든걸 따져봐도 감독이 될수없고 되선안되는 사람이었음
- 20:13
- 조회 22
- 잡담
-
- 그냥 박주호가 폭로했을때 축협 대처에 충격받아서 떠난 축팬들 많더라
- 20:11
- 조회 197
- 잡담
-
- 파리랑 마요르카랑 여름 친선경기 하나보네?
- 20:09
- 조회 179
- 잡담
-
- 근데 진짜 열폭이란 이유 말고는 모르겠다
- 20:06
- 조회 94
- 잡담
-
- 홍명보 우리가 어느조로 갈지 모르겠지만 < 이라고 말하네
- 20:06
- 조회 290
- 잡담
-
- 경기내용이 너무 안좋아서 더 우울한거같음
- 20:05
- 조회 43
- 잡담
-
- 밑에 ㅂㅁㅅ 글 보고 아까 김영광유툽 본게 생각났는데
- 20:03
- 조회 245
- 잡담
-
- 전술이라도 못짜면 말이라도 잘하든가
- 20:02
- 조회 24
- 잡담
-
- 홍명보 안뒤 안맞는 얘기 진짜 너무 많이 해서 머리통 심하게 아픔 텍스트 읽을때마다 개충격 ㅅㅂ
- 20:00
- 조회 97
- 잡담
-
- 이딴 소리들으면서 같이 일하기 힘들거 같은데
- 19:58
- 조회 3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