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당연히 간다고 생각하는건가 진짜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흥민재🥲
- 21:18
- 조회 9
- 잡담
-
- 선수들 시간이 너무 아깝다
- 21:16
- 조회 30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니깐 더 빡치네 말만 감독탓이라고 붙이지 그냥 선수탓만 주구장창 하는데? ㅋㅋㅋ
- 21:15
- 조회 37
- 잡담
-
- 그럼 지금 중계진 기자들 전부 멕시코 대기중이야?ㅋㅋㅋㅠㅠㅠ
- 21:15
- 조회 43
- 잡담
-
- 그냥 공항 개판날거같음 그대로 돌아오면
- 21:12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마요르카는 원래 강등권이였는데 강인이가 끌어올린거였지?
- 21:12
- 조회 84
- 잡담
-
- 방금 지워진 그 영상 어쩌구저쩌구 늦어 빼고는 모르겠는데
- 21:08
- 조회 156
- 잡담
-
- 아겜도 사실 불만인 게
- 21:08
- 조회 105
- 잡담
-
- 난 왜 32강 우리 올라갈 것 같지
- 21:08
- 조회 114
- 잡담
-
- 홍 덕분에 앞으로 국대감독에 한국인 앉는 경우는 없겠다
- 21:06
- 조회 121
- 잡담
-
- 엿이나 계란 맞은 월드컵이 언제언제임?
- 21:02
- 조회 149
- 잡담
-
- 솔직히 축구 모르는 사람 앉혀놔도 손흥민 쓸듯
- 20:59
- 조회 162
- 잡담
-
- 축구 파면서 매번 열받는게 협회라는 이름달고 선수보호를 안해ㅋㅋㅋ
- 20:58
- 조회 53
- 잡담
-
- 프레쉬함이 없는데 왜 02때 지는 뛰고싶어서 히딩크한테 무릎 꿇고 읍소했냐?
- 20:57
- 조회 105
- 잡담
-
- 엿이든 뭐든 20억 뱉어내라 홍명보야
- 20:57
- 조회 18
- 잡담
-
- 명보는 연봉을 받을게 아니라 오히려 마음고생한 국민들을 위해서 사비를 털어 위로금을 줘야할판인데ㅣ
- 20:55
- 조회 19
- 잡담
-
- 연고없는 해외파한테 유독 지랄하는거 언제 멈춤?
- 20:54
- 조회 111
- 잡담
-
- 강인이 정식 꼬피셜 언제뜰까
- 20:54
- 조회 147
- 잡담
-
- 어제 남아공전 이후로 체코 이겼을때도 안보던 축구 관련 유튜버들 뭔 소리하나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찾아본듯
- 20:54
- 조회 106
- 잡담
-
- ㅅㅈㅎ 홍명보 같은 케이스는 연봉 다 토해내고 가야된다 생각함
- 20:54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