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승 제도 땜에 못가는 팀들은 별로 없는거같음... 그냥 2위 가냐 3위 가냐의 싸움인데 애초에 8팀이나 올려주니까 힘을 쏟을 필요가 없어버림 아니여도 3차전 노잼이었을거같아 ㅋㅋㅋㅋ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