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부분 박투박처럼 뛰잖아
근데 왜 유독 우리 국대만 6번 없어서 3백쓴다고 하지?
그게 더 위험한 변화 아니야?
3백에서 양쪽 윙백이 얼마나 중요한데 우린 윙백 역량도 떨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