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에 포르투갈이 저 생각하다가 한국한테 져서 탈락
18년 독일도 비기기만 하면 16강간다고 했다가 한국한테 지고 탈락
우리팀 비기면 강등 안 당한다고 했다가 우리팀 막라운드져서 강등당함
그리고 이번 한국..
02년에 포르투갈이 저 생각하다가 한국한테 져서 탈락
18년 독일도 비기기만 하면 16강간다고 했다가 한국한테 지고 탈락
우리팀 비기면 강등 안 당한다고 했다가 우리팀 막라운드져서 강등당함
그리고 이번 한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