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 개에바라서 아무도 그 기자한테 뭐라 안하고 물어볼수있지 ㅇㅇ 하는게 진짜… 나도 식중독인가 함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프랑스는 전력으로 나오는데 노르웨이는 어케 나올까 모르겠네
- 21:47
- 조회 1
- 잡담
-
- 하드레이션브레이크때 이강인입모양찍혔는데
- 21:46
- 조회 61
- 잡담
-
- 이번 월드컵 모든게 다 너무 운 좋아서 진짜 감독만 아니였으면 진지하게 2승 이상도 기대했는데
- 21:45
- 조회 11
- 잡담
-
- [레퀴프] 노르웨이전 프랑스 예상 라인업
- 21:45
- 조회 30
- 잡담
-
- 독일은 2차전 끝나고 1위 확정인 상태였어?
- 21:45
- 조회 29
- 잡담
-
- 이번에 참가국 늘어서 32강 생긴거 존나 노잼이라고 생각했더니..... ㅅㅂ 32강으로 심장 쫄깃하게 만드네
- 21:44
- 조회 16
- 잡담
-
- 진짜 이번월드컵 조든 경기장이든 운이 진짜 잘따라줘서 스쿼드도 좋고 감독만아니었어도..하게되니까
- 21:44
- 조회 8
- 잡담
-
- 감독 인터뷰 영상보고왔더니 더 속터지네
- 21:43
- 조회 21
- 잡담
-
- 이임생도 고대나왔네ㅋㅋㅋㅋㅋ
- 21:43
- 조회 28
- 잡담
-
- 감독 화법 전세계에 소문 제대로 난 거 같아서 다행임
- 21:43
- 조회 26
- 잡담
-
- 쿠플 다큐 본덬들 어케 본거임 홍명보 전술 진자 개웃긴데..?
- 21:39
- 조회 87
- 잡담
-
- 청문회 할때도 안나갔잖아
- 21:35
- 조회 53
- 잡담
-
- 기마랑 아스날이랑 링크났네
- 21:32
- 조회 134
- 잡담
-
- 걍 이번 월드컵 시작 전에 기자들이 그 난리친거 부터 걍 흐름을 흐려뒀어
- 21:32
- 조회 134
- 잡담
-
- 쌰갈ㅋㅋㅋㅋㅋㅋ어이없는 영상 발견함
- 21:31
- 조회 209
- 잡담
-
- 이임생 안나간거같음
- 21:31
- 조회 131
- 잡담
-
- 강인이 링크 대박이긴 하다 꼬마 입장에선 남미 선수들한테 쓸 논이유 카드 버리고 이강인한테 쓰는건데
- 21:31
- 조회 199
- 잡담
-
- 국대 감독이라는게 말할때마다 사람 속뒤집는거 진짜
- 21:30
- 조회 23
- 잡담
-
- 우리팀만 링크 안나나...
- 21:29
- 조회 21
- 잡담
-
- 감독이 프레시하지않은데 선수프레시언급은진짜
- 21:28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