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한테 우리나라 유소년에서 안배워서 그런지 모든 선출들 이상한 소리 많이 해댓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달라지질않아 ㅋㅋㅋㅋㅋ
잡담 나 조원희가 옌스한테 저러는거 몇년전에도 본거같아....
976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강인한테 우리나라 유소년에서 안배워서 그런지 모든 선출들 이상한 소리 많이 해댓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달라지질않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