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주로 🍊네덜란드 국대 응원하는데
183 4
2026.06.26 15:03
183 4

우리나라 다음 관심있는게 네덜란드야.

 

몇년째 네덜국대 응원하는데

네덜국대 좋은점 

 

- 늘 중박이상은 함 너무못한다든지 너무 재미없다든지 그런경우 잘없음

- 간혹 졸전한날 현지에서 말넘심 혹은 욕넘쳐나도 네덜말이라 잘 모름ㅋㅋ

- 응원 참 재미지게하고 열성적이면서 극성스러움도 있음(사상자 나올정도는아님)

- 공계가 일을 잘하는편

- 선수중에 걱정되는유형(분조장) 잘없음 

- 장신들이 많아서 멋있음.(주장이 반다이크)

- 오렌지군단이라서 유니폼도 다 예상가능한편이고 망하는것도 없는편ㅋㅋㅋㅋ 

 

네덜 점점잘해서 월드컵 높은데까지 갔으면 좋겠다🍊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2 06.25 29,11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951 잡담 세네갈vs이라크는 이라크가 포기안하냐가 중요할 듯 2 19:09 35
1275950 잡담 월드컵 축구 화나는 부분은 감독도 둘째치고 너무 어이없고 허망하게 너무 못해서 진게 화가난다 19:05 18
1275949 잡담 3차전은 무승부없는규정같은거 있어야할듯 1 19:05 82
1275948 잡담 아까 쓴 건데 정리 쉽게 4 19:04 110
1275947 잡담 저 사람 울산에서 연봉은 얼마였데? 1 19:04 45
1275946 잡담 근데 보면 승자승떼고 봐도 3위를 올려주는거에서 2패 박은 조들이 꽤 많아서 그거 아니여도 1 19:02 74
1275945 잡담 고지대에서 오래 머물렀다가 내려오면 더 적응이 필요하고 더 더운건 당연하지 아오 19:01 21
1275944 잡담 근대 난 홍명보 이해가안되는게 어쨌든 월드컵에 왔으면 자기가주장한 원팀만들기위해서라도 손흥민 중심으로 전술을 짜고 선수들 모아서 기살리고 분위기좋게 만들어야 되는거아님? 1 19:00 71
1275943 잡담 3위 경기 할거면 그냥 모든조 다같이 경기해야함 3 19:00 94
1275942 잡담 감독들 나사빠질때 선수탓하는데 홍은 매번탓하니까 1 18:59 29
1275941 잡담 ㅂㅎㅊ 조금 민감한 질문인데 6 18:58 207
1275940 잡담 감독들 대부분 고래 고래 소리치면서 코칭하는데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였어 18:57 43
1275939 잡담 다 지탓이라 해놓고 사임 안하면 지탓이라고 한 말 개구라인거 2 18:52 63
1275938 잡담 젭티 양아치지만 너무 조롱당해서 한국 잘하길 바랐는데 2 18:52 114
1275937 잡담 설령 운좋게 32강 턱걸이도 간다 해도 32강 상대 독일, 이집트 이런데데 감독이 병신이라 전술도 없는마당에 6 18:51 112
1275936 잡담 홍명보 이야기는 그러면은 상대팀에 대해서 분석할 필요가 없다는건가? 1 18:51 51
1275935 잡담 스페인은 1차전 때 너무 욕먹어서 우르과이전까진 빡겜할 듯 18:50 37
1275934 잡담 홍명보 인터뷰 진짜 개충격인데 7 18:47 434
1275933 잡담 그래서 엥간하면 3위팀은 토너먼트가도 못한다고 함 4 18:46 212
1275932 잡담 남아공 감독은 전술을 바꿔왔는데 왜 전술을 바꾸지 않았는가? 18:46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