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다음 관심있는게 네덜란드야.
몇년째 네덜국대 응원하는데
네덜국대 좋은점
- 늘 중박이상은 함 너무못한다든지 너무 재미없다든지 그런경우 잘없음
- 간혹 졸전한날 현지에서 말넘심 혹은 욕넘쳐나도 네덜말이라 잘 모름ㅋㅋ
- 응원 참 재미지게하고 열성적이면서 극성스러움도 있음(사상자 나올정도는아님)
- 공계가 일을 잘하는편
- 선수중에 걱정되는유형(분조장) 잘없음
- 장신들이 많아서 멋있음.(주장이 반다이크)
- 오렌지군단이라서 유니폼도 다 예상가능한편이고 망하는것도 없는편ㅋㅋㅋㅋ
네덜 점점잘해서 월드컵 높은데까지 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