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힘든 9프로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들아 우리 32강 내일까지 봐야되지..? 이미 어렵나..?
- 16:07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수미없어서 4백 못한다는거와 윙백 성향이 아닌 풀백들을 데리고 쓰리백을 하는것고ㅓ
- 16:07
- 조회 18
- 잡담
-
- 이태석은 근데 국대에서 보여준거에비해 너무 빠르고 쉽고 스무스하게 국대 주전되긴한듯
- 16:07
- 조회 32
- 잡담
-
- 박지성 이렇게 빡친 표정 처음보는거같음
- 16:06
- 조회 50
- 잡담
-
- 조원희 별개로 박주호 지지하지 않았었나...
- 16:06
- 조회 36
- 잡담
-
- 내가 지금까지 본 월드컵 최대의 실수는 2002년 홍명보였어
- 16:04
- 조회 95
- 잡담
-
- 어제 경기에서 옌스욕만 주구장창하네 심지어 날조하는데 ㅇㅇ 실점상황에 옌스
- 16:03
- 조회 86
- 잡담
-
- 요새 6번 홀딩역할 잘 안쓰는데
- 16:02
- 조회 24
- 잡담
-
- 결과 안나오면 욕하겠다> 이건 이미 예견된 결과를 알기 때문에 막으려던 사람한테 힘실어주는게 아니지 않음?
- 16:01
- 조회 36
- 잡담
-
- 박주호 폭로할때 입꾹닫 하다 이제와서 말 얹는 2002 멤버들도 좋게 안 보인다
- 15:59
- 조회 157
- 잡담
-
- 6번이 없어서 3백만 쓴다는거 다 핑계야
- 15:59
- 조회 65
- 잡담
-
- 엥 어떻게 옌스보고 못한다하짘ㅋㅋㅋㅋ 잘한건 아니어도 어제 지목 안당할 선수중에 한명 같은데
- 15:59
- 조회 58
- 잡담
-
- 홍 당장 치워주면 좋겠다
- 15:59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진심 영상보고왔는데 조원희 옌스 욕할때 신나보여서 더 좀 그래
- 15:57
- 조회 78
- 잡담
-
- 서있음 청년 이것도 전술이던데 ㅋㅋ
- 15:57
- 조회 103
- 잡담
-
- 조원희 설영우랑 이태석은 이름도 잘 얘기안해 윙백이라고하네 ㅋㅋ
- 15:56
- 조회 170
- 잡담
-
-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 흥민이 만났네
- 15:56
- 조회 147
- 잡담
-
- 수미로 김진규 박진섭은 그렇게 안되는거야?
- 15:56
- 조회 29
- 잡담
-
- 나 여기다 이태석은 아부지땜에 뽑힌거지? 했다가 다굴당함
- 15:55
- 조회 141
- 잡담
-
- 이태석한테 한마디도못하고 옌스한테만 저러는거 걍 투명해서 웃김
- 15:54
- 조회 2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