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튀르키예와 3.4위전에서 첫 골 먹힐때 홍명보 패스미스
3.4위전이고 워낙 기대이상의 성적인데다가 따뜻한 경기로 훈훈하게 마무리 됐으니 잊혀진거지
진짜 최악의 멍청한 플레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