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이 없어서 3백만 쓴다는거 다 핑계야 https://theqoo.net/wsoccer/4258200165 무명의 더쿠 | 15:59 | 조회 수 129 능력있는 감독은 다른 포지션 선수 데려와서 가르쳐서 잘만 씀그리고 거의 모든경기 3백 쓰는데 조축도 그렇게는 안함 플랜b 플랜c도 없고 그냥 선수만 끼워넣는데 이정도 했으면 좀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