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랑 키르기스탄한테 지고베트남한테 한골차 겨우 이긴 게 어느나라 팀이냐고요?한국입니다여기도 감독 노답이라 아겜 금 못 따면 개 큰 골짜기 세대 나오게 생김이러면 또 이강인 하나보고 한세대 날리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