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는 시작부터 뭘할지 존나 명확했는데
설명을 존나게 해줘도 이해가 안되는건지 모르는건지 귀를 닫는건지..
여기방에서 4년 내내 설명해도 무지성비판하면서
전술설명하는게 지쳤었음ㅋㅋㅋㅋ
쉴드 안쳐졌으면 진작에 벤투 여론때문에 짤렸을듯
그당시 국대선수들도 욕 존나먹었잖아 여기방에서
벤투 병신인데 지지한다고
설명을 존나게 해줘도 이해가 안되는건지 모르는건지 귀를 닫는건지..
여기방에서 4년 내내 설명해도 무지성비판하면서
전술설명하는게 지쳤었음ㅋㅋㅋㅋ
쉴드 안쳐졌으면 진작에 벤투 여론때문에 짤렸을듯
그당시 국대선수들도 욕 존나먹었잖아 여기방에서
벤투 병신인데 지지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