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ai로 하는게 나아 얘는 최소 선수들한테 개인감정은 안 가질듯 https://theqoo.net/wsoccer/4258310531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168 이상한 명장병, 역겨운 에고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