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쉽게만살아가면재미없어빙고!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51

https://youtu.be/Ye-K59shpM8?si=uWTEEcb8MZEjSshO

 

아싸
Ladies and gentleman
아싸 또 왔다 나, 아싸
아싸 또 왔다 나
기분 좋아서 나
노래 한 곡 하고
하나, 둘, 셋, 넷
터질 것만 같은 행복한 기분으로
틀에 박힌 관념 다 버리고 이제 또
맨주먹 정신 다시 또 시작하면
나 이루리라 다 나 바라는대로
지금 내가 있는 이 땅이 너무 좋아
이민 따위 생각한 적도 없었고요
금 같은 시간 아끼고 또 아끼며
나 비상하리라 나 바라는 대로 (빙고)
산속에도 저 바다속에도
이렇게 행복할 순 없을 거야, 랄랄랄라
구름 타고 세상을 날아도
지금처럼 좋을 수는 없을 거야, 울랄랄라
모든 게 마음먹기 달렸어
어떤 게 행복한 삶인가요? (아싸)
사는 게 힘이 들다 하지만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빙고)
거룩한 인생 고귀한 삶을 살며
부끄럼 없는 투명한 마음으로
이내 삶이 끝날 그 마지막 순간에
나 웃어보리라 나 바라는 대로 (빙고)
아싸
아싸 또 왔다 나
기분 좋아서 나
노래 한 곡 하고
하나, 둘, 셋, 넷
한 치 앞도 모르는
또 앞만 보고 달리는
이 쉴 새 없는 인생은
언제나 젊을 수 없음을
알면서도 하루하루 지나가고
또 느끼면서 매일매일 미뤄가고
평소 해보고 싶은, 가 보고 싶은
곳에 단 한 번도 못 가는 이 청춘 (빙고)
산속에도 저 바다속에도
이렇게 행복할 순 없을 거야, 랄랄랄라
구름 타고 세상을 날아도
지금처럼 좋을 수는 없을 거야, 울랄랄라
모든 게 마음먹기 달렸어
어떤 게 행복한 삶인가요 (아싸)
사는 게 힘이 들다 하지만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빙고)
피할 수 없다면 즐겨봐요
힘들다 불평하지만 말고 (아싸)
사는 게 고생이라 하지만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빙고)
거룩한 인생 고귀한 삶을 살며
부끄럼 없는 투명한 마음으로
이내 삶이 끝날 그 마지막 순간에
나 웃어보리라 나 바라는 대로 (빙고)
아싸
아싸 또 왔다 나
기분 좋아서 나
노래 한 곡 하고
하나, 둘, 셋, 넷 (아싸, 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근데 경질은 가능해?
    • 18:23
    • 조회 6
    • 잡담
    • 벨기에는 3위레이스나가는 게 우리한테 나을 듯
    • 18:21
    • 조회 19
    • 잡담
    1
    • 근데 만약 만약 32강가서 이집트 이겨서 16강가면
    • 18:21
    • 조회 35
    • 잡담
    3
    • 아시안컵을 위해서라도 지금 경질하자 홍명보 ㅇㅇ
    • 18:20
    • 조회 15
    • 잡담
    1
    • 6개 중 절대 안이어질 경우가 세네갈vs이라크 / 콩고vs우즈벡인 듯
    • 18:20
    • 조회 29
    • 잡담
    2
    • 근데 경질하면 위약금 줘야되는거 아니야?
    • 18:18
    • 조회 67
    • 잡담
    4
    • 스페인은 비기기만 해도 되더라
    • 18:17
    • 조회 61
    • 잡담
    2
    • 홍명보 경질로 끝나면 안된다고 생각함
    • 18:17
    • 조회 46
    • 잡담
    1
    • 중도 경질한 튀니지가 부러울 줄이야
    • 18:17
    • 조회 33
    • 잡담
    1
    • 아컵 우리 우승 진짜 초창기 2번이 다네?
    • 18:16
    • 조회 21
    • 잡담
    • 케톡에서 댓봤는데 국감
    • 18:15
    • 조회 153
    • 잡담
    7
    • 선수들 불쌍해서 올라가길 바랬는데
    • 18:14
    • 조회 35
    • 잡담
    • 홍명보경질 온라인서명이라도 받자
    • 18:14
    • 조회 19
    • 잡담
    • 독일이나 호주 1군데라도 빙고 됐어야 하는데 막날은 아예 다 안될 가능성 커서
    • 18:13
    • 조회 81
    • 잡담
    5
    • 대회중 경질 안해본것도아니자나 하라고
    • 18:12
    • 조회 24
    • 잡담
    1
    • 경질 당장 했으면 좋겠는데 어디다 말해야 하냐
    • 18:12
    • 조회 12
    • 잡담
    • 32강 진출 실패 결정나면 그자리에서 걍 해산 ! 인거임?
    • 18:12
    • 조회 101
    • 잡담
    4
    • 경질되면 위약금 물어줘야함? 저딴 경기를 하게햇는데?
    • 18:09
    • 조회 61
    • 잡담
    2
    • 지금 남은 6개 중에 대충대충 할 거같은 경기어디임?
    • 18:08
    • 조회 65
    • 잡담
    2
    • 32강에서 뭐 못보여주더라도 그냥 남아공이 마지막 경기는 아니길 바랐는데 하... 오늘 빙고도 안되니까 무력감 미침
    • 18:06
    • 조회 5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