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슨 세상무너진 초딩처럼 우는데
다큰어른이 그렇게 서럽게 우는거 보기 쉽지않음
홍명보 선임 총대매고 얼마나 반대했는지 아니까 걍...너무 힘들어보임
저럴줄알고 반대한건데.. 저 꼴을 기어이 봤네 진짜 한심한 축협새끼들
그리고 선수들 안뛰는거 같아보이는건 그때 어떻게 움직여야할지 약속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라고 감독문제라고함
진짜 무슨 세상무너진 초딩처럼 우는데
다큰어른이 그렇게 서럽게 우는거 보기 쉽지않음
홍명보 선임 총대매고 얼마나 반대했는지 아니까 걍...너무 힘들어보임
저럴줄알고 반대한건데.. 저 꼴을 기어이 봤네 진짜 한심한 축협새끼들
그리고 선수들 안뛰는거 같아보이는건 그때 어떻게 움직여야할지 약속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라고 감독문제라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