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브라질을 너무 얕보는건지 일본을 높게보는건지 모르겠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8059749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278 브라질이 지진않겠지...?ㅋㅋ 담주에 일본가는데 만약 일본이 16강가면 걔들 난리치고있는거 실시간으로 보고싶지않음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