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앞으로도 6번 더해야한다고?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은 오늘 로테돌린거야?
- 14:19
- 조회 3
- 잡담
-
- 근데 가나-크로아티아 경기 상관없는거 아냐...? 지금 가나가 조 2위고 크로아티가 조 3위인데도 3위 경우의수에서 우리보다 위인데
- 14:19
- 조회 6
- 잡담
-
- 닥터 콩고랑 우즈벡도 우즈벡이 잡아야 하는 상황이지?
- 14:18
- 조회 4
- 잡담
-
- 애초에 월드컵같은 큰 무대에서 변수 터지는게 오히려 정배같아서 난 처음 빙고판 나왔을 때부터 이럴거 같았음
- 14:18
- 조회 11
- 잡담
-
- 우리 유소년도 지금 망해가는 중임
- 14:18
- 조회 20
- 잡담
-
- 진짜 감독선임때 논란 개심했는데 축협이나 명보나 ㅈ까ㅋㅋ 하고 무시하는거보고
- 14:15
- 조회 40
- 잡담
-
- 예선보면 선제골먹히는데 왜 점수낼생각을감독이안했냐고
- 14:14
- 조회 28
- 잡담
-
- 살라 생각만해도 눈물나오는 극성F콥
- 14:14
- 조회 58
- 잡담
-
- 이집트도 빡겜하겠지?
- 14:12
- 조회 80
- 잡담
-
- 왜그래 우리 32강 못갈삘이야? 공포영업 말고 객관적으로 알려줄사람
- 14:12
- 조회 100
- 잡담
-
- 다득점 빙고판도 우리한테 불리한거 같은데 세네갈이 조가 빡세서 그렇지 2골정돈 걍 넣을거 같은데.. 이라크가 너무 못함
- 14:07
- 조회 69
- 잡담
-
- 문제는 후임회장 당선되고 그제서야 새 지도부 구성하면
- 14:07
- 조회 91
- 잡담
-
- 보니까 빙고 2개는 되고 1개에서 정병 걸릴 듯
- 14:07
- 조회 84
- 잡담
-
- 가나도 늪축구의 저력을 보여줬으면
- 14:07
- 조회 16
- 잡담
-
- 모른다고 그냥 해달라고
- 14:05
- 조회 86
- 잡담
-
- 근데 오스트리아 알제리 조에서 둘이 비겨도 우리 좃되는거 아냐?
- 14:02
- 조회 172
- 잡담
-
- 모든경우의수보다 우리가 비기는게 제일 쉬웠는데
- 13:59
- 조회 218
- 잡담
-
- 어제 우리나라탓하는 스코틀랜드보고 잘하지그랬어 이래놓고 지금 독일욕하고있음ㅋㅋㅋ
- 13:58
- 조회 169
- 잡담
-
- 정몽규 4선 축구인 투표 80프로 이상 득표로 연임 된게 현실을 말해주는 느낌이야
- 13:56
- 조회 165
- 잡담
-
- 리버풀) 독일도 네델란드도 며칠 못쉬고 경기하네
- 13:56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