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시오패스새끼들같았음 진짜 그냥 상대하기조차 역겹고 기괴해어떠한 모럴이나 양심이 안느껴지고 걍 진짜 뭐라 형언할수없는 느낌이었음 지금도 명보인터뷰 보면 저게 사람새끼인가? 정상인가? 지능이 멀쩡한가? 소시오패스인가? 그생각밖에 안듦 진짜 기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