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선수들은 잘했다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1번의 기회는 갔으면 좋겠음.
그리고 선수 비판이랑 감독 비판이랑 화력분산된 느낌이라서(둘 다 비판하는 사람도 당연 있는 거 앎) 아예 32강까지 해야 감독 비판으로 포커싱 더 될 거같음.
어제 선수들은 잘했다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1번의 기회는 갔으면 좋겠음.
그리고 선수 비판이랑 감독 비판이랑 화력분산된 느낌이라서(둘 다 비판하는 사람도 당연 있는 거 앎) 아예 32강까지 해야 감독 비판으로 포커싱 더 될 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