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참고 봤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술 부재로 한경기 한경기 지날수록 선수들 무기력해지는거
- 00:29
- 조회 11
- 잡담
-
- 입국 전까지 화력꺼질까봐 걱정임
- 00:28
- 조회 15
- 잡담
-
- 곧 죽어도 황희찬 기용하는건 뭐라고 생각함?
- 00:28
- 조회 40
- 잡담
-
- 근데 경기를 더 할 수 있는지도 모르고 누구랑 붙을지도 모르는데 훈련은 어케 하냐
- 00:28
- 조회 12
- 잡담
-
- 홍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잖아 데이터상 선수들 멕시코전이랑 비슷하게 뛰었다고 진짜 모르겠다는거보고 그냥 전술이겠다 싶었음
- 00:28
- 조회 12
- 잡담
-
- 아 안돼.. 진짜 이렇게 끝나는건 안돼 32강 패배할지언정 그래도 한번만 기회를 줘
- 00:27
- 조회 34
- 잡담
-
- 박종윤도 그얘기 하더만 간절하지 않아서 안뛰었다기보다 홍 전술중에서 자리 지키고 있으라는거 시행중인거 아니냐고
- 00:27
- 조회 81
- 잡담
-
- 구자철도 선수들이 볼만 잡으면 두리번 거렸다고했음
- 00:27
- 조회 61
- 잡담
-
- 우리 부서 분위기는 그냥 짐 쌌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 00:26
- 조회 75
- 잡담
-
- 0대1이면 32강 합류한다고 계산한 거같음
- 00:26
- 조회 56
- 잡담
-
- 박용우 설영우 다 본인이 소속팀에서 오래 써봤던 선수인데도 못써서 욕들어먹게 한게 레전드임
- 00:25
- 조회 90
- 잡담
-
- 표정궁예 입모양궁예 다지겹다
- 00:24
- 조회 67
- 잡담
-
- 막판에 뒤에서 공격도 안하고 있는거 너무 싫었음
- 00:24
- 조회 92
- 잡담
-
- 이태석도 못하긴 하는데
- 00:23
- 조회 105
- 잡담
-
- 앞으로 플 지랄나도 절대 안나가야지
- 00:23
- 조회 79
- 잡담
-
- 조원희 축협에서 싫어할걸?
- 00:23
- 조회 88
- 잡담
-
- 손흥민 깔 화력이 부족합니다!! 총명보사랑단 지원 부탁드립니다!!
- 00:22
- 조회 97
- 잡담
-
- 내일은 어떤 여권 준비하면 됨?
- 00:22
- 조회 56
- 잡담
-
- 조원희 말은 나도 별 생각 없었음 원래 어떤 성격인지 알아서
- 00:21
- 조회 80
- 잡담
-
- 지금 걍 빙고판 붙잡고 존나 빌어야할때임
- 00:21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