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자리 지키고 압박도 안하고 서있는거보고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는거보면 그냥 그게 본인 전술임 그러니깐 문제가 뭔지 모르는거 그래서 혹시나 32강 올라간다해도 경기력이 기대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