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감독이 경기 끝나고 기자회견에서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요"
이 질문을 받은 것 자체가 얼마나 창피한건지 아십니까?
홍명보 감독이 그 질문을 받고 굴욕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정신감정을 받아야 한다
걍 공식적인 자리라 쌍욕만 안했다 뿐이지 기자가 면전에서 홍명보를 대놓고 돌린거임 ㅇㅇ
대한민국 감독이 경기 끝나고 기자회견에서 "집단 식중독이라도 걸렸나요"
이 질문을 받은 것 자체가 얼마나 창피한건지 아십니까?
홍명보 감독이 그 질문을 받고 굴욕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정신감정을 받아야 한다
걍 공식적인 자리라 쌍욕만 안했다 뿐이지 기자가 면전에서 홍명보를 대놓고 돌린거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