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국민 마플타게 만들고 있는데 당장 꺼져도 모자랄판에 입터는거 진짜 짜증난다ㅋㅋㅋㅋㅋ
- 20:30
- 조회 6
- 잡담
-
- 홍명보 손흥민한테 왤케 적대적일까
- 20:29
- 조회 34
- 잡담
-
- 사실 우리 쓰리백을 가장한 파이브백아님?
- 20:28
- 조회 36
- 잡담
-
- 저도 선수생활해보고 다 해봤지만 선수들이 과연 어떤 멘탈을 가지고 준비를 하느냐가 결과적으로는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 20:27
- 조회 82
- 잡담
-
- 박주호였나? 그때 기억하기로는 아니 회의에 홍명보 얘기가 나온적이 없고 선호도 1위2순위같은 복수 후보로 한명당 n후보 뽑긴 했지만
- 20:27
- 조회 53
- 잡담
-
- 수비수들 잘한건 존나 알지 근데 쓰리백을 하면서 매번 선제골?
- 20:26
- 조회 19
- 잡담
-
- 아 홍맹보 아직도 경질안됨?!?!?!?
- 20:26
- 조회 20
- 잡담
-
- 외국감독님들 피피티 준비 다시해주새요
- 20:24
- 조회 53
- 잡담
-
-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보면 더 빡침
- 20:24
- 조회 82
- 잡담
-
- 젤 웃기는 건 홍명보는 이번에 감독하겠다고 이력서 낸 적도 없음
- 20:22
- 조회 96
- 잡담
-
- 나 아직도 홍명보가 국민께 봉사하는 마음 웅앵웅한거 개빡침 ㅋㅋㅋㅋ
- 20:20
- 조회 69
- 잡담
-
- 이강인이 공을 잡으면 선수들이 안 뛰는 이유 by 박문성
- 20:17
- 조회 332
- 잡담
-
- 홍명보 임명 당시에 축튜버 대부분 결사반대 하지 않았냐...?(내기억이 잘못됬나)
- 20:16
- 조회 114
- 잡담
-
- 일본전 이겨야 토너 진출하는 줄 알았던 스웨덴 엘랑가
- 20:16
- 조회 132
- 잡담
-
- 홍명보 얘 근데 진짜 이번 월드컵 국대감독 존나 하고 싶었나봐 이런 사람 ㄹㅇ 처음봐
- 20:16
- 조회 108
- 잡담
-
- 난 남아공전 보면서 슬펐음
- 20:15
- 조회 161
- 잡담
-
- 오죽하면 같이 보던 머글들도 저 정도 전술이면 32강 가봤자...대패라고 하더라 ㅋㅋㅋ
- 20:15
- 조회 28
- 잡담
-
- 진짜 모~~~~~~~든걸 따져봐도 감독이 될수없고 되선안되는 사람이었음
- 20:13
- 조회 24
- 잡담
-
- 그냥 박주호가 폭로했을때 축협 대처에 충격받아서 떠난 축팬들 많더라
- 20:11
- 조회 238
- 잡담
-
- 파리랑 마요르카랑 여름 친선경기 하나보네?
- 20:09
- 조회 2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