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때문에 로테돌렸던데 터키 선수들 입국 조심해야되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비축구 (선제골 계속 먹힘) 비기는 축구 (지고있는데 비기려는 행동 하지않음)
- 14:25
- 조회 4
- 잡담
-
- 전세계 축구팬한테도 민폐임 저런 무전술쓰레기경기 보여주는건
- 14:24
- 조회 4
- 잡담
-
- 오늘 1빙고도 못한게 믿기지않는다
- 14:24
- 조회 21
- 잡담
-
- 다 됐으니까 전국민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지금 경질해
- 14:23
- 조회 8
- 잡담
-
- 지금 빙고 g랑 h가 가능성 제일 높은가
- 14:22
- 조회 29
- 잡담
-
- 난 월드컵은 포기했는데 아시안컵은 포기가 안됨 ㅠ
- 14:22
- 조회 48
- 잡담
-
- 슾 이집트 말고 그다마 가능성 있는거 어디라고 봄?
- 14:22
- 조회 20
- 잡담
-
- 아시안컵이라도 건지려면 홍 빨리 잘라야돰
- 14:21
- 조회 9
- 잡담
-
- 당장 경질했으면
- 14:20
- 조회 46
- 잡담
-
- 조별3차전이 제일 예외터지는데 감코진은 그것도 고려안했겠지
- 14:20
- 조회 26
- 잡담
-
- 일본은 오늘 로테돌린거야?
- 14:19
- 조회 74
- 잡담
-
- 근데 가나-크로아티아 경기 상관없는거 아냐...? 지금 가나가 조 2위고 크로아티가 조 3위인데도 3위 경우의수에서 우리보다 위인데
- 14:19
- 조회 62
- 잡담
-
- 닥터 콩고랑 우즈벡도 우즈벡이 잡아야 하는 상황이지?
- 14:18
- 조회 8
- 잡담
-
- 애초에 월드컵같은 큰 무대에서 변수 터지는게 오히려 정배같아서 난 처음 빙고판 나왔을 때부터 이럴거 같았음
- 14:18
- 조회 22
- 잡담
-
- 우리 유소년도 지금 망해가는 중임
- 14:18
- 조회 95
- 잡담
-
- 진짜 감독선임때 논란 개심했는데 축협이나 명보나 ㅈ까ㅋㅋ 하고 무시하는거보고
- 14:15
- 조회 47
- 잡담
-
- 예선보면 선제골먹히는데 왜 점수낼생각을감독이안했냐고
- 14:14
- 조회 55
- 잡담
-
- 살라 생각만해도 눈물나오는 극성F콥
- 14:14
- 조회 104
- 잡담
-
- 이집트도 빡겜하겠지?
- 14:12
- 조회 122
- 잡담
-
- 왜그래 우리 32강 못갈삘이야? 공포영업 말고 객관적으로 알려줄사람
- 14:12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