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자기자리에만 못 박혀있는게 맞는거면 축구에서 몸싸움은 왜 생기는거며 이강인 예를 들면 이강인한테 몰려온 남아공 선수들은 자기자리 유지 안하는 플레이인 거겠냐고... 왜 안도와주냐는 말까지 나온건 가까이 있는 선수들조차 아무 액션조차 안하니까 그런 소리 나오는 거라 생각함 전술 탓 당연히 있겠지 근데 아득바득 뭐라도 하려는 움직임이었음 이렇게 말도 안 나옴
잡담 어느정도 포메이션 유지해야되는건 맞는데
1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