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자기자리에만 못 박혀있는게 맞는거면 축구에서 몸싸움은 왜 생기는거며 이강인 예를 들면 이강인한테 몰려온 남아공 선수들은 자기자리 유지 안하는 플레이인 거겠냐고... 왜 안도와주냐는 말까지 나온건 가까이 있는 선수들조차 아무 액션조차 안하니까 그런 소리 나오는 거라 생각함 전술 탓 당연히 있겠지 근데 아득바득 뭐라도 하려는 움직임이었음 이렇게 말도 안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조3위 순위 나오는거 우리나라한테는 너무 치욕적이야
- 08:10
- 조회 14
- onair
-
- 네덜안드 벎써 두 골 넣음
- 08:09
- 조회 42
- onair
-
- ㅇ본놈들 평소엔 골도일찍일찍 쳐넣으면서 지금 골 안넣고 뭐하냐
- 08:08
- 조회 33
- onair
-
- 남아공 경기 후유증 ㅈㄴ 오래 갈 느낌인데
- 08:07
- 조회 79
- 잡담
-
- 새벽에 빙고 하나도 못깸?
- 08:06
- 조회 115
- 잡담
-
- 튀니지 자책골 이쁘게 첫골로 넣음ㅋㅋㅋ
- 08:04
- 조회 117
- onair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8:04
- 조회 130
- 잡담
-
- 한번 웃고가자
- 08:01
- 조회 120
- 잡담
-
- 우리가 남아공을 비겨도 되는 상황이 아니라 반드시 이겨야만 하는 상황이었으면
- 08:00
- 조회 141
- 잡담
-
- 금쪽이들이랑 경기하느라 고생했던 주심이네
- 07:58
- 조회 49
- onair
-
- 나 진짜 슬픈점....
- 07:58
- 조회 107
- onair
-
- ㅃ우리엄마 샤머니즘인데 남아공에서 주술쓴거 같다고 그렇게 결론을 내리심
- 07:56
- 조회 105
- 잡담
-
- 아 일본 응원한다니까 밑글 댓글 개웃기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7:56
- 조회 258
- onair
-
- 우리나라가 왜 이렇게 됐지????
- 07:56
- 조회 96
- 잡담
-
- 생각보다 기분이 더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7:54
- 조회 196
- onair
-
- 저 빙고판에서 몇개 깨야함?
- 07:53
- 조회 142
- 잡담
-
- 하 오늘따라 일본이 왜 이렇게 멀어보이냐
- 07:53
- 조회 45
- onair
-
- 일본이 2점차 이상으로 못 이기면 의미가 없는 거야?
- 07:52
- 조회 208
- 잡담
-
- 맨시티) 앤더슨 내한때 보기 힘들겠지? 잉글이 최소 8강은 찍을거 같아서
- 07:51
- 조회 20
- 잡담
-
- 덬들아 나 살면서 쳠으로....
- 07:51
- 조회 19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