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이따가 글 지울건데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57706612 무명의 더쿠 | 06:05 | 조회 수 610 난 그래도 32강 꼭 가서 앞으로 잘해줬음 좋겠어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