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재성 대신 희찬이 좀 ... 중원 미드필더형이 아니잖아 그럼 윙백을 두면서 존나 윙포인 희찬이를 두니
97 2
2026.06.25 23:38
97 2

재성이만큼 중앙에 관여 못해주니까 전반에 더 그랫다고 보는 관점인데 어케 생각함? 걍 선수가 못햇다가 아니라 성향이 다르니까 윙백 존나 올리고 희찬이 자리를 뺏은상태로 희찬이한테 재성롤을 바라면 명보도 희찬이한테 미안해해야함....


우리 계속 훈련을 중원 가담식으로 좌우윙에 재성강인을 둔걸텐데 말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5 06.24 32,03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6122 잡담 다음 월드컵은 나가도 걱정히 태산이네 14:30 0
1276121 잡담 우리 아시안컵도 얼마 안남았어 빨리 새감독 뽑아서 5 14:26 62
1276120 잡담 강인이 월드컵 데뷔골을 못 넣다니 1 14:26 51
1276119 잡담 명보 K리그도 쫄보축구했다며 1 14:26 24
1276118 잡담 수비축구 (선제골 계속 먹힘) 비기는 축구 (지고있는데 비기려는 행동 하지않음) 3 14:25 42
1276117 잡담 전세계 축구팬한테도 민폐임 저런 무전술쓰레기경기 보여주는건 14:24 17
1276116 잡담 오늘 1빙고도 못한게 믿기지않는다 2 14:24 69
1276115 잡담 다 됐으니까 전국민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지금 경질해 14:23 11
1276114 잡담 지금 빙고 g랑 h가 가능성 제일 높은가 2 14:22 60
1276113 잡담 난 월드컵은 포기했는데 아시안컵은 포기가 안됨 ㅠ 10 14:22 119
1276112 잡담 슾 이집트 말고 그다마 가능성 있는거 어디라고 봄? 1 14:22 34
1276111 잡담 아시안컵이라도 건지려면 홍 빨리 잘라야돰 14:21 11
1276110 잡담 당장 경질했으면 8 14:20 73
1276109 잡담 조별3차전이 제일 예외터지는데 감코진은 그것도 고려안했겠지 1 14:20 37
1276108 잡담 일본은 오늘 로테돌린거야? 4 14:19 107
1276107 잡담 근데 가나-크로아티아 경기 상관없는거 아냐...? 지금 가나가 조 2위고 크로아티가 조 3위인데도 3위 경우의수에서 우리보다 위인데 4 14:19 89
1276106 잡담 닥터 콩고랑 우즈벡도 우즈벡이 잡아야 하는 상황이지? 14:18 10
1276105 잡담 애초에 월드컵같은 큰 무대에서 변수 터지는게 오히려 정배같아서 난 처음 빙고판 나왔을 때부터 이럴거 같았음 14:18 24
1276104 잡담 우리 유소년도 지금 망해가는 중임 1 14:18 145
1276103 잡담 진짜 감독선임때 논란 개심했는데 축협이나 명보나 ㅈ까ㅋㅋ 하고 무시하는거보고 14:15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