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가 비겨서 크로아티아가 승점 4점 먹어도 어차피 우리 위 가나가 져도 승점 4점이라 크로아티아 자리 들어온다쳐도 어차피 우리 위 이거 아님??? 여긴 잉글랜드만 안져도 되는거 아닌가?? 내가 잘못 이해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