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월드컵 흥민이 38 민재 인범이 희찬이 34 그나마 강인이는 29 전성기에 접어들 나이인데 현 주축들이 나이를 더 먹게 된게 큰일이다 걍 보편적으로 그 나이대면 기량이 더 떨어지는게 디폴트 아님?